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韓國語》教材:基礎生活會話 討論日程

《韓國語》教材:基礎生活會話 討論日程

推薦人: 來源: 閱讀: 1.37W 次

《韓國語》第一冊是由韓國漢城大學出版出版,該書旨在教學外國人學習韓語,並詳細分析了韓語的發音特點,循序漸進,內容漸漸進入到基礎語法和生活會話,學完後適用於日常生活。

《韓國語》教材:基礎生活會話 討論日程

가: 왕동 씨, 어제 뭘 했습니까?

-王東,昨天做了什麼?

나: 오전에 한국어 문법 강의를 듣고, 오후에는 도서관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형식 씨는 뭘 했습니까?

-上午聽了韓語語法的課,下午去讀書館讀書。你呢?

가: 오전에는 계단 강의실에서 중국 문화 가의를 들었습니다. 오후에는 수업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기숙사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친구와 같이 영화관에 갔습니다.

-上午在階梯教室聽了中國文化的課。下午沒有課。所以和朋友在宿舍碰頭了。還和朋友去了電影院。

나: 무슨 구경을 했습니까?

-看了什麼?

가: 영화 ‘아리랑’을 봤습니다. 영화가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저녁에는 기숙사에서 숙제도 하고, 텔레비전도 봤습니다. 왕동 씨는 내일 뭘 하겠습니까?

-看了電影《阿里郎》。電影非常有意思。晚上在宿舍做作業,還看了電視。你明天做什麼呢?

나: 내일은 일요일입니다. 오랫동안 빨래를 못 했습니다. 오전에는 빨래를 하고, 청소도 하겠습니다. 오후에는 고향 친구가 옵니다. 고향 친구와 함께 백화점에 가겠습니다. 볼펜, 공책등 문구류를 사겠습니다. ‘아리랑’영화를 아직도 상영합니까?

-明天是週日。好久沒能洗衣服了。上午洗衣服,還打算打掃一下。下午有朋友從故鄉來。和他一起去百貨店。要買圓珠筆、本子等文具用品。電影《阿里郎》還上映嗎?

가: 네, 영화가 아주 좋습니다. 꼭 보십시오.

-上映的,電影很好。一定要去看看。

나: 그럼 내일 저녁은 친구와 같이 영화 구경을 하겠습니다. 형식 씨는 내일 뭘 하겠습니까?

-那我明天晚上和朋友一起去看電影。你明天做什麼?

가: 내일은 어디에도 가지 않겠습니다. 월요일 오전에 중국어 시험이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공부하겠습니다. 숙제도 하고 복습도 하겠습니다.

-明天我哪兒也不去。週一上午有中文考試。我要去圖書館學習。還要複習作業。

나: 그럼 시험 준비를 잘 하십시오.

-那好好準備考試吧。

看完這篇韓語對話之後有收穫嗎?該教材專爲外國人設計,貼近韓國人日常生活對話,我們一定要好好學習,不能中途放棄,一起加油吧!

本內容爲滬江韓語整理,轉載請註明出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