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接替雪炫成爲新模特的素人究竟是什麼來歷?

接替雪炫成爲新模特的素人究竟是什麼來歷?

推薦人: 來源: 閱讀: 5.06K 次

광고 모델의 전신사진을 실제 사람의 크기로 만드는 입간판형 광고물을 등신대라고 한다. 이 등신대로 일명 스타덤에 오른 연예인이 있다. 바로 설현인데, 한 통신사의 광고모델로 활약하면서 대리점마다 제공되었던 판촉용 등신대 때문이다. 마치 매장 안으로 들어오라는 유혹의 손짓을 하는듯한 뒤태를 강조한 등신대가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接替雪炫成爲新模特的素人究竟是什麼來歷?

等身立牌指的是將廣告模特的全身照按照真人比例放大做成的廣告立牌。可別小看這簡單的立牌,有個明星可是靠着人形廣告牌火起來的。她就是雪炫。當時她是某家通信公司的代言人。總公司會爲每家代理店提供一塊用於促銷活動的人形廣告牌。模特照着重突出了她的背影,她做出的手勢彷彿在誘惑人們走進賣場,這塊廣告牌一下子就吸引了大衆的目光。

이 등신대는 도난을 당하기 일쑤였고 심지어 중고물품 거래 사이트에 10만 원 넘는 판매되는 등 큰 인기로 이 통신사는 설현 효과를 톡톡히 봤다. 허나 이 통신사는 설현과 연장 계약을 하지 않고 후속 모델로 일반인을 선택해 엄청난 이슈가 되었다. 설현의 바톤을 이어받은 이 일반인은 과연 누구이며 왜 일반인이 통신사 모델이 될 수 있었던 걸까?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在當時,經常會出現雪炫的人形廣告牌失竊事件。甚至有廣告牌被髮到二手交易網站上,叫價10萬韓元。人形廣告牌的大火讓通信公司認識到了雪炫效應。但是此後該通信公司並未與雪炫續約,而是選擇了一個素人來當模特,這在當時引起了激烈討論。接棒雪炫的這個素人到底是誰呢?一個素人是怎麼當上模特的呢?今天就來詳細瞭解一下這件事吧。

설현에 이어 일반인 여성

메이크업 아티스트, 장은홍

素人接棒雪炫

化妝師張恩弘

설현 CF와 등신대를 통해 큰 광고효과를 누렸던 이 통신사는 설현에 이어 신선한 마스크의 일반인 여성을 모델로 앞세우며 다시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이 모델이 기존의 모델 경험이나 방송 활동이 전무한 일반인이라는 점이 굉장히 특이한데, CF 영상 속 모델은 달을 모티브로 한 제품 특성에 맞게 신비로운 달의 공간에서 그네를 타고 있는 여인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청순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마치 여신과 여전사의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준다.

因爲雪炫的廣告視頻和人形立牌嚐到不少甜頭的通信公司居然在和雪炫廣告合約期滿後,選擇了一個素人來當新模特,這件事在當時也是個熱門話題。而且非常新奇的是,這位新模特此前根本沒有任何模特或是演藝經驗,是個徹頭徹尾的素人。新廣告視頻以“月亮”主題,模特在神祕的月亮上蕩着鞦韆出現。在她身上同時出現了女神和女戰神兩種感覺,看上去既清純又鮮明。

광고가 공개된 이후 새로운 모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갖가지 추측이 나왔다. 네티즌 수사대 요청 글까지 쇄도하고 있지만 통신사 측은 광고 모델의 정체에 대해 일체 밝히지 않아 궁금증이 배가 되었는데, 이 일반인 여성을 누구이며 어떻게 우리나라 연예인이라면 누구나 탐내는 이 통신사 광고를 찍을 수 있었을까?

廣告發布後,大衆對於新模特都非常好奇,網絡上也隨之出現了各種猜測。甚至還有人發帖向厲害的網友們求助,希望能找到有關新模特的信息。但是通信公司方面表示不會公開模特的任何信息。此舉更是激起了網友們的好奇。這位素人究竟是誰,爲什麼她能成爲這家通信公司的廣告模特?要知道藝人們都想搶着當這家公司的模特啊。

그녀는 바로 장은홍씨이다. 1992년생 대구 출신으로 171cm이라는 큰 키를 소유한 그녀의 직업은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데, 그녀는 메이크업 코디 전공으로 대학 졸업 후 동기들과 마찬가지로 광고 촬영장 등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약했다. 김범수, 오달수 등의 연예인들 담당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진 그녀이다. 그런 그녀에게 오달수의 광고 촬영 현장차 간 출장에서 우연찮게 모델 제의가 들어왔다.

她就是張恩弘。1992年在大邱出生的她有着171的大高個,是一名專業化妝師。從美妝時尚專業畢業後,她和其他同學們一樣在各大廣告拍攝現場做起了化妝師工作。她負責金範秀、吳達洙等藝人的化妝工作,漸漸在化妝師業界站穩腳跟。有一次她跟着吳達洙去了廣告拍攝場地,突然有人跟她說想要請她去當模特。

드라마같은 모델 제의

CF 업계의 러브콜

突如其來的模特邀約

廣告業界拋出橄欖枝

171cm라는 장신과 작은 얼굴에 비해 큼직하고 시원한 이목구비가 통신사 신모델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을 CF 모델로 딱이었다. 처음 업계 관계자의 제의에 단순한 알바 수준으로 생각하며 흔쾌히 수락했다고 하는데, 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의외의 제의였다고 그녀 역시 한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했다.

171的身高,巴掌大的小臉上有着精緻立體的五官。她的這種夢幻感正是通信公司所需要的。當有人請她去拍廣告的時候,她還以爲只是普通的兼職,非常爽快的就答應了。後來她在某次採訪中曾表示,這就跟電視劇裏演的那樣,太神奇了。

CF가 전파를 타며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신선한 이미지로 등장해 설현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공개된 장은홍 씨의 미모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 화제이다. 청순하면서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전형적인 미인상을 떠올리게 한다는 반응이다.

雖然不是有名的演員,但是憑藉清爽的形象,讓她在廣告播出後也是收穫了堪比雪炫的人氣。她在INS上發的自拍讓粉絲們炸開了鍋。清純又清爽的五官,大家都誇她是典型的美人相。

통신사 광고 이후 CF 업계의 러브콜 또한 쏟아졌다. 통신사 CF를 시작으로  대웅제약 이지엔, 캐리비안베이, 대한항공, 삼성 컬렉션 냉장고를 연달아 찍으며 모델로서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의 하얼빈맥주나 주얼리 화보 등도 찍으며 글로벌한 면모를 뽐내었다.

拍完了通信公司的廣告後,她又收到了各種廣告邀約。接連拍攝了大熊製藥、加勒比水上世界、大韓航空、三星全Collection系列冰箱的廣告,展現出了作爲模特的發展潛力。不僅在韓國,她還拍攝了中國的海爾濱啤酒和珠寶廣告,事業已經發展到了海外。

'너목보6' 출연

실시간 검색어 1위

參加《看得見你的聲音6》節目

實時熱搜第一名

최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 출연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기도 했다. '너목보에 출근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음치'로 출연하였으며, 마지막 라운드에서 음치로 지목되며 탈락하게 되었다. 당시 패널들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일 리가 없다며 그녀를 지목하기도 했다.

最近她參加Mnet《看得見你的聲音6》節目,還登上了實時熱搜榜的第一名。在節目中她以“曾經是《看得見你的聲音》節目組的一名音癡化妝師”的身份亮相。在最後一輪被選爲音癡,最終淘汰。當時嘉賓們都認爲她不可能是化妝師所以選擇了她。

영화나 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그녀의 특이한 캐스팅 스토리 덕분인지 후일담을 들은 뒤 CF 영상을 보면 더욱 신비로워 보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으로 이제는 모델로서의 프로필 차곡차곡 쌓아나가는 모습에 절로 박수가 보내진다. 국내외로 활약하고 있는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시점이다.

她的這段選角故事在電影或是電視劇可是經常會出現的橋段。在聽完了她的故事再去看她的廣告,莫名感覺有種神祕感。從一個化妝師到現在拍了這麼多的廣告,真的讓人不禁想爲她鼓掌,真是太厲害了。非常期待活躍在海內外的她今後的發展。

今日詞彙:

뒤태【名詞】背姿 。背影

도난【名詞】失竊 ,被盜 ,盜竊

전무하다【形容詞】全無 ,毫無

쇄도하다【自動詞】蜂擁而至

지목하다【他動詞】指名 ,指定

句型語法

-을/를 통해서

表示通過某人、物、時間或某一過程而完成了後一行爲,相當於漢語的‘通過…’。

아는 사람을 통해서 전화 번호를 알았어요.

通過認識的人知道了電話號碼。

두 사람이 쓴 글을 통해서 차이를 비교할 수 있었어요.

通過兩個人的字可以比較出差異。

-기도 하다

1)表示包括。如:

그는 군인이기도 하고 학생이기도 하다.

他是軍人,也是學生。

나는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춤을 추기도 한다.

我既唱歌也跳舞。

먹을 때 식성에 따라 고추나 식초를 넣기도 해요.

吃的時候根據各自的口味,也可以放辣椒或醋。

2)表示強調。如:

참 좋기도 하다!

真好啊!

그 사람은 빨리 걷기도 한다.

他走得也真快。

它前面若是形容詞,“하다”還可換成該形容詞重複使用。如:

좋기도 좋다. 춥기도 춥다. 밝기도 밝다.

相關閱讀:

AOA雪炫陷入爭議,《晝與夜》方面表示按照計劃進行拍攝

韓劇中頻繁植入中國廣告,引發韓國觀衆不滿

曾經代言燒酒廣告的韓國男星都有誰呢?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