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1229【有聲】新鮮出爐的2024運勢大全(下)

1229【有聲】新鮮出爐的2024運勢大全(下)

推薦人: 來源: 閱讀: 3.47K 次

1229【有聲】新鮮出爐的2024運勢大全(下)

원숭이띠

​사소한 실수로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무엇보다 조심하고 주의하는 것이 최고인 한 달. 자신의 자그마한 습관이나 실수 탓에 크나큰 위기를 겪을 수도 있으니 무엇보다 행동거지를 조심하고 말을 아껴야 하겠다. 반드시 필요한 말만 하고 주위 사람의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행동은 삼가 하도록 한다. 평소에는 그냥 넘어갈 수 있었을 행동이나 일 처리 방식이 문제를 일으킬 공산이 크다. 평소에 지적 받아왔던안 좋은 습관이 있다면 이 기회에 모두 고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이는 모든 것에 신경을 쓰는 세심함이 필요한 시기가 될 것이다. 신중하고 슬기롭게 헤쳐나가지 못한다면 여러모로 힘든 한 달이 될 것.

你可以會因爲細微的失誤,受到非常大的傷害,所以最近一個月一定要多加小心。也有可能因爲自己的小習慣或失誤,導致自己面臨到巨大的危機,所以最重要的是注意行爲舉止,儘量少說話,或者只說必要的話,不做引起周圍人誤解的行動。如果平時有一些總受到指點的行爲,這次是一個糾正習慣的好機會。現在的你需要多留意那些看似微不足道的事情的。如果不能謹慎小心地、機智地克服困難,1月很可能會變成艱難的一個月。

닭띠

지금까지 노력을 쏟아온 일이 있다면 바야흐로 결실을 준비할 시기. 정직하게 열심히 일했다면 충분한 보상을 기대하셔도 좋다. 뜻하지 않은 행운이 겹쳐 기쁘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모두 지금껏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이니 마음 놓고 기뻐해도 괜찮을 것이다. 운도 따를 것이며, 주변으로부터 원활한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한 달. 도움을 청해오는 사람들의 경우, 무리한 것이 아니라면 되도록 들어주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그것이 결국 자신의 복이 되어 돌아와 줄 것이다. 굉장한 호시기이므로,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기보다는 다른 일을 새로이 준비하는 부지런함이 필요한 때.

如果你現在有一件正在傾注全力的事情,那現在就是要收穫成功的時候。只要能正直努力地工作,你就有機會獲得充分的獎勵。這個月會有意外的幸運降臨,讓你突然高興起來,這些都是對至今爲止努力的補償,可以放心去享受。這個月的運氣也不錯,周圍會有不少人給到你幫助。對於有人向你求人,不是勉強的情況,最好去傾聽對方,因爲這最終會成爲一種福氣報答給自己。現在是一段非常好的時期,比起滿足於現在的成果,更要擼起袖子,爲迎接其他事情做好準備。

개띠

힘든 시기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순전히 당신이 호조를 눈치채지 못한 것 뿐이다.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흐름은 당신 쪽으로 흘러오고 있다. 마음을 여유 있게 가지고 멀리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오랜 기간 공을 들여 한 가지 일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한동안은 당신을 감동시킬 일이 생겨나지 않겠지만 먼 미래에는 반드시 큰 만족을 가져다 줄 것이다. 역시나 성급한 태도는 금물. 자칫 잘못하면 성공은커녕 긴 시간의 노력과 투자를 한 순간에 백지로 돌려버릴 것이다. 웬만한 바람이나 물결에는 끄떡 않는 바위 같은 자세가 필요하니, 주위의 입방아에 신경을 쓰는 것보다 자신의 신념을 뚝심 있게 밀고 나가도록 할 것. ​

如果你覺得自己正處於一個艱難的時期,那純粹是因爲你沒有注意到好兆頭。但好兆頭正在到來,只不過它是在慢慢地來。你要擁有一種從容的心態,一種遠眺的態度。最近可以試試長期下功夫投資一件事情,這件事件短時間不會爲你帶來感動,但遙遠的未來一定會給你帶來很大的滿足感。還有一點,不要急於求成。稍有不慎別說獲得成功,就連長時間的努力和投資也會化爲烏有。 面對風波和海浪都需要有像岩石一樣的姿態,因此與其注意周圍的議論,不如堅持自己的信念。

돼지띠

격무에 시달린 신체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너무 지쳐있다. 지금은 핑계를 대어서라도 쉬어주는 것이 훨씬 이득일 것이다. 과음은 물론 격무를 피하고, 충분한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기회는 다시 오지만, 한번 잃어버린 건강은 다시 찾기 어려울 것. 상황이 자기 뜻처럼 흘러가지 않더라도 낙담하지 말고 분노하지 않도록 노력하자. 그간의 일로 녹초가 된 당신에게 병이 찾아들 수 있으니 몸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겠다. 상황이 허락된다면 당분간은 일에서 한 발자국 멀어져 상황을 돌아보고 몸을 추스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일에 휘말려서 수동적으로 끌려 다니는 것보다, 그 편이 훨씬 당신에게 많은 기회를 허락할 것이다

現在的你被繁重的工作壓垮了身體,做新的工作比較勉強。現在不如找個藉口好好休息,還有一定要避免酗酒,避免繁重的工作,一定要保證充分的睡眠。賺錢的機會多的是,但健康一旦失去將一去不復返。 即使事情沒有按照自己的方發展,請不要灰心,要更努力,不要生氣。 你會因爲工作變得筋疲力盡,也可能會生病,所以一定注意身體健康。如果情況允許的話,暫時先稍微脫離工作,回顧自己的狀態,擁有一段調整身體的時間。與其被捲入工作被動地牽着鼻子走,這樣的調整能給你帶來更多的機會。

重點詞彙:

실수【名詞】失誤

보상【名詞】獎勵

흐름【名詞】流淌,流向,趨勢

과음【名詞】過度飲酒,酗酒

重點語法

아/어/여야 하다

由連接詞尾“-아/어/여야”和補助動詞“하다”構成。用於謂詞和“이다”動詞後。表示不得已的情況或當爲性。(不能用於命令句和共動句。

1.當“하다”使用現在時制詞尾時,表示應該做某事或有做某事的義務。

이 곳에서 살려면 열심히 돈을 벌어야 합니다.

要想在這個地方生存就應該努力賺錢才行。

2.當“하다”使用“하겠다”形式時。

當說話人爲第一人稱時,表示爲了達成某個目的,必須將前面的動作或狀態作爲必然條件。當主語爲第三人稱時,更加強調當爲性。

이사 문제는 아내와 의논해 봐야 하겠어요.

搬家問題必須得跟老婆商量才行。

3.當“-아/어/여야”與“하다”結合後使用過去時制時,表示“非得那樣做不可”或者“雖然必須那麼做,但卻沒能做成”的意思。

내가 작년에 장사를 그만두었어야 했지요.

去年我該放棄做買賣的。